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학부모와 교육기관 모두 행복한 교육플랫폼 켈리, 다양한 서비스 선봬

2021-11-24

최근 교육플랫폼 켈리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켈리는 학부모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고 있다. 켈리는 기존의 다양한 유료서비스 기능을 공익 목적으로 다수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제공 서비스로는 학원 플랫폼이나 운영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학원정보, 학원 결제, 출결 기능 등과 함께 공교육 통합알림장, 급식정보, 시간표와 자녀위치관리, 스케줄링, 자녀관리기능 등이 있다. 


또한 켈리는 필요시 학원이나 교육기관, 브랜드는 당근마켓처럼 지역기반 큐레이션 형태로 홍보가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 때문에 최근 두 달 사이 YBM교육, 윤선생, 웅진컴퍼스, 비상교육, 에듀플렉스 등 대형 브랜드가 켈리에 입점 및 제휴했다. 또한 제휴 브랜드와 최근 YBM교육 콜라보 이벤트와 같이 장학금 지원 협업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최용득 마케팅 본부장은 “현재는 회원수가 2만명 정도지만 년말이면 3만명이 예상될 만큼 큰 인기가 있다. 교육플랫폼으로써 효용과 성장성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아, 다수 대형 브랜드가 제휴했고 현재도 40여 업체가 입점 중이다. 학부모와 교육기관 모두 행복한 미래가치를 만드는 켈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켈리는 최근 정부지원사업 디딤돌과제를 통해 1억 2천만원을 지원받는다. 정부기관 주관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에서 선정되어 지역기반 큐레이션보다 강화된 AI를 통한 알고리즘을 통해 수강생과 학원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 추천 시스템을 만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