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마루앤켈리, 가족친화인증우수기업으로 선정

2021-12-16

마루앤켈리가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7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가족친화 사회환경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선정된다. 우수한 가족친화경영 운영체제를 구축해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근로자가 일과 여가 생활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지원한 기업에게 해당된다. 가족친화인증을 받으면 중앙부처와 지자체, 금융기관 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루앤켈리는 자유로운 연차 사용, 선택적 근무제, 생일 휴가 등 다양한 복지를 통해 건강한 근무 환경을 조성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가족친화인증을 통해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과 생산성 증가, 가족친화 사회환경을 조성해 국가경쟁력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마루앤켈리가 운영하는 교육 맞춤추천 플랫폼 ‘켈리(Kelli)’는 학원과 학부모를 이어주며, 교육 큐레이션을 통해 효과적으로 학업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보기반 커뮤니티 형성을 통해 아이 맞춤 학원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가 칼럼을 새롭게 오픈해 교육 전문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재 YBM교육, 윤선생, 웅진컴퍼스, 비상교육, 에듀플렉스 등 대형 브랜드가 입점 및 제휴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많은 학원의 입점을 이어가고 있다.

켈리(Kelli) 앱은 가족친화기업의 이념이 교육업체와 학부모, 나아가 자녀층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이익을 우선시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마루앤켈리의 김현정 대표는 “앞으로 직원과 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기업으로써 더욱 안정된 업무환경을 마련하며 다양한 복지제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