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마루앤켈리, 루크러닝과 업무협약(MOU) 체결

2022-04-01

교육중개플랫폼 ‘켈리(Kelli)’의 개발사인 마루앤켈리 주식회사가 ㈜루크러닝과 업무협약(MOU)을 2월 7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루크러닝 본사 내에서 루크러닝 이정민 대표, 마루앤켈리의 성규종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서 마루앤켈리와 루크러닝은 교육시장 확대와 협력 강화를 통한 상호발전을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마루앤켈리가 운영하는 ‘켈리(Kelli)’ 앱 서비스는 교육 중개 플랫폼으로 학부모와 학원 등 교육기관을 이어주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70여 브랜드가 입점되어 켈리 앱 내 교육 큐레이션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학원 추천 및 검색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1월초 켈리 앱 2.0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고, 정부지원과제 지원금을 통해 AI알고리즘을 반영하여 맞춤추천 기능 고도화 작업도 병행하며 활동적으로 개발을 추진 중이다. 


마루앤켈리 성규종 대표는 “교육철학을 겸비하며 에듀테크 기업으로 거듭나는 루크러닝과 신생 스타트업의 제휴로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획하며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루크러닝은 특유의 원서와 소리영어 콜라보 프로그램으로 영어 공부방, 가맹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교육 전문기업이다. 10년 업력에 가맹점 약 500개로 아이표 소리영어로 인지도가 높으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에듀테크를 활용한 학습 프로그램 개발도 추진하고 있다.

루크러닝 이정민 대표는 “금번 MOU를 통해 교육플랫폼 기업과 에듀테크 협업으로 새로운 패러다임 변화를 기대한다며 지속적 상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