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마루앤켈리, 애슐런컴퍼니와 업무협약(MOU) 체결

2022-04-01

교육중개플랫폼켈리(Kelli)’의 개발사인 마루앤켈리 주식회사가 ㈜애슐런컴퍼니와 업무협약(MOU)33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규 이전한 애슐런컴퍼니 하남 본사에서 애슐런컴퍼니 김성운 대표, 마루앤켈리의 김현정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본 협약에 따라 마루앤켈리와 애슐런컴퍼니는 양사의 교육플랫폼을 통해 교육시장 확대와 협력 강화를 통해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관계를 가지게 된다.

 

마루앤켈리가 개발한켈리(Kelli)’ 앱 서비스는 교육 중개 플랫폼으로, 학부모와 학원 등의 교육기관을 이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70여 브랜드가 입점되어 켈리 앱 내 맞춤교육 추천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학원 추천 및 교육정보, 커뮤니티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 2.0 리뉴얼 버전 출시 후 UI 개편 업그레이드, 정부지원과제 지원금을 통해 AI알고리즘을 반영하여 맞춤추천 기능 고도화 작업도 병행하며 활동적으로 개발을 추진 중이다.

 

마루앤켈리 김현정 대표는 활발히 발전하는 애슐런컴퍼니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켈리 협업 및 활용방안을 제시드리며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애슐런컴퍼니는 류연우박사 수학으로 유명한 수학여우, 초중등 영어회화 전문 프렌잉글리시, 유아교육 콘텐츠 딜리버리 서비스 아띠고 브랜드의 본사이다. 온라인 에듀테크 사업중인 에슐런러닝과 함께 특색있고 차별화된 브랜드와 오랜 업력과 노하우로 보유 가맹점이 약 600개로 인지도가 높다.

 

애슐런컴퍼니 김성운 대표는 교육플랫폼에 관심이 많았는데 금번 켈리와 MOU를 맺게 되어 기대가 되며 하반기 B2C 온라인 사업에 도움이 되도록 부탁드린다고 밝혔다.